해리슨
그 곱창 느금마가 뽑아서 똥채 구어먹으며
역시 곱이많으니 맛있다고 할듯
2018-02-18 22:37:05
소년소녀
칼복 씨발년 곱창 뽑아다가 지애비 자지에 꼭 맞는 오나홀 만들어 어버이날에 선물로 주고 싶네 개같은 새끼

2018-02-05 23:45:50
가나다
부랄털고추셈! 낄라낄라셈! ㅎㅋㅋㅎㅋ
2018-02-03 00:01:45
칼복
소년소녀 씨발아 니 좆대가리 사시미 떠서 초장에 찍어먹고 싶다
2018-02-01 22:58:38
소년소녀
검정고시? 씨발년아?
국가고시 이지랄하고 자빠졌노 개새끼
무슨 과목인지 말 안하는 거 보니
본인도 잘 아는가 보네 쪽팔린 줄은
씨발새끼
2018-02-01 10:57:12
밤송이
국가고시 끝났다
2018-01-22 15:27:39
가나다
고추털털이셈! 낄라낄라셈! ㅎㅎㅎㅋㅎ
2018-01-18 08:30:54
소년소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니 마누라 씨발 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하하하하하하ㅏ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크흐ㅡ흐흐흐흨흨킇흨하하하하ㅏ하하하하 씨발보지년 남편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히히히히히히히낄낄낄
2018-01-09 20:40:35

니마누라 씨발보지
2018-01-09 20:39:52

해리슨
니어미
2018-01-04 05:15:40
소년소녀
개같은 씨빨새끼
2018-01-02 08:18:06
가나다
털털부랄고추셈! 낄라낄라셈! ㅋㅎㅋㅎㅎ
2017-12-30 06:00:10
해리슨
날짜가이상해
2017-12-30 00:08:25
밤송이
음 됐다 클리어
2017-12-18 22:46:02

하는 게 없다
2017-12-18 22:45:4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